이야기창고_& 행복한 성탄절
오은환 추천 0 조회 7 04.12.21 19:12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한해를 힘들게 보내면서 생각합니다. 힘드닌까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던 시간입니다.
목회가 이론적으로 진행되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결론만을 얻었습니다. 다시 성경으로 돌아가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출발하고자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성탄절은 참 행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의 모습을 잘 발견하고, 하나님의 은혜가 절실히 필요함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성탄절 말씀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로 정했습니다. 허물의 사함을 얻고 죄의 가리움을 받은 자는 행복하다고 했습니다(롬4장 ) 행복을 나누는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 많이 회복되어가는 즐거움을 느낍니다. 우리 에셀 동역자들의 끊이지 않는 사랑을 늘 감사하며, 내년에는 저뿐만 아니라 모두가 힘찬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임목사님은 시험을 잘 보았는지 궁금합니다. 시험을 보는 가운데 선하신 인도하심을 있을줄 압니다. 좋은 결과가 기다릴 것입니다.
이번 성탄절날 오셔서 평안을 나누었으면 합니다. 아마도 유목사님도 올 것입니다(사모님하고 통화만 했어요)
초등부와 중고등부 학생들과 함께 탁구대회도 있습니다. 오늘 할인마트에 가서 선물들을 많이 사 왔습니다. 참가한 모두에게 하나씩 줄 예정입니다.
27일 에셀모임에서 다시 만나길 원합니다. 공부는 성경안에서만 나누고자 합니다. 지난번처럼 좋은 시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요일까지 문제들을 좀 올려 보겠습니다.
기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세요 샬롬
|